제품 개발과 후원을 통한 파격 변신

장수돌소파 S1263 / 장수돌침대 온라인쇼핑몰

코로나19로 인한 집콕이 늘어나며 숙면을 도와주는 제품들이 인기다. 숙면호흡법과 숙면베개 등 다양한 합성어가 등장하고 침대에도 사람들의 관심사가 집중된다. 이를 과학적으로 분석해 접근하는 침대가 바로 장수돌침대다. 한국의 전통적인 온돌 문화를 침대에 접목시켜 열이 고르게 분포되고 척추의 배열을 바르게 해 수면 시간 동안의 뒤척임을 최소화한다. 돌침대 시장에서 압도적인 시장점유율을 보여줌과 동시에 판매 1위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장수돌침대는 현대인들에게 깊고 편한 잠을 선사하고 있다.

이런 장수돌침대가 쇼파 시장에도 등장했다. 침대 못지 않게 사용하는 시간이 많은 쇼파로의 생각 전환을 통해 장수돌침대가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것이다. 거실을 안방처럼 사용하는 비율도 증가하고 그만큼 쇼파에도 관심을 기울이는 소비자의 특징에 다가가 취향을 저격했다. '거실의 변화'를 강조한 장수돌침대의 쇼파는 기존의 쇼파와 다르게 바닥에 바퀴를 부착해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1인가구가 증가하는 시대 트렌드에 맞춰 변화한 장수돌침대는 쇼파의 변화에 그치지 않고 어디에도 없던 새로운 제품들을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고 있다. 

'동행' 사회공헌 내역 / 장수돌침대 홈페이지 캡쳐

뿐만 아니라 장수돌침대는 기업의 CSR 캠페인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방송사 KBS의 프로그램 '동행'에 지속적으로 물품을 후원하는 모습을 통해 사회적 취약 계층을 위해 공헌하고 있다. 자사의 제품 특성에 맞게 노인가구에 온수 매트기, 안마기 등 적합한 상품을 기부한다. 이런 장수돌침대의 계속되는 선행과 개발에 기업 이미지가 한층 긍정적으로 변했다고 소비자들은 평가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