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0.30 금 10:00
상단여백
HOME 라이프 음식
투썸플레이스, 건강하게 즐기는 비건 간식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선보이는 건강하게 즐기는 비건 간식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비건(vegan) 간식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하고 있는 윤리적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비건 제품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투썸 비건 간식은 한국 비건 인증원 등으로부터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비건 인증을 받았다.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았고, 생산 과정상에서도 동물성 원재료와의 교차 오염이 없도록 엄격한 관리를 거쳐 출시된 제품이다. 믿고 먹을 수 있는 ‘리얼 비건 간식’으로 휴대가 용이하여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고구마 바는 국내산 고구마를 껍질째 쪄내어 더 촉촉하고 달콤한 건강 원물 간식이다. 고온에서 굽듯이 쪄내 껍질을 벗긴 후 10시간 동안 열풍으로 꾸덕하게 건조시킨 제품으로 쫀득하지만 촉촉함이 살아있다. △현미 누룽지칩은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를 함유한 100% 국내산 유기농 현미를 발효한 후 특허받은 로스팅 공법으로 만들어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젤라틴 없이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한 글루텐프리 젤리도 선보인다. △트로피컬 원더 젤리는 망고, 멜론, 파인애플, 자몽 등 누구나 좋아하는 네 가지 과일 맛을 귀여운 과일 모양에 담았으며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식감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코로나19와 이상기후 등으로 윤리적 소비와 비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 MZ세대 등을 대상으로 기획한 제품이라며 투썸 비건 간식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의미 있는 소비를 시도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의 비건 간식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모바일투썸 앱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언론연락처: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손현아 차장 02-6951-355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평가  webmaster@www.iconsumer.or.kr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소비자평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