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0.26 월 12: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락앤락, 40년 기술 접목한 '탑클라스' 출시…에어프라이어에도 사용가능

탑클라스 제품 © 뉴스1

 


(서울=뉴스1) 김현철 기자 =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유리 밀폐용기의 기준을 높인 ‘탑클라스’ 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탑클라스는 최고 등급을 뜻하는 이름처럼 40여년간 이어온 락앤락의 기술과 노하우를 접목시켜 탄생한 제품이다. 그동안 용기를 사용하면서 경험한 불편사항을 해소했다.

영하 20℃부터 영상 400℃까지 견디는 프리미엄 내열유리 소재로 몸체를 만들어 냉장?냉동실은 물론 식기세척기와 에에프라이어, 오븐 등 대표적인 주방가전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식기세척기에는 뚜껑과 용기를 함께 넣을 수 있고, 음식을 담아 용기째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가 가능하다.

음식이 직접 닿는 뚜껑에 냄새와 색 배임이 적은 신소재 트라이탄을 적용해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미영 락앤락 개발1팀장은 “락앤락글라스 용기만의 특장점을 소비자에게 명확히 알리고자 탑클라스 기능을 갖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탑클라스 출시를 기념해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다음달 11일까지 락앤락 직?가맹점과 락앤락몰에서 특가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락앤락몰에서는 이 기간 리뷰 이벤트를 통해 스팀에어프라이어를 포함한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탑클라스는 이마트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소비자평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