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0.1 목 06: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정동원X미네랄바이오, 국민 남동생과 천연화장품이 만났다!천연화장품 브랜드 미네랄바이오, 전속 모델로 가수 정동원 발탁

‘미스터 트롯’ 결승에서 5위를 차지한 ‘트롯 천재’ 정동원과 미네랄바이오가 만났다. 지난 7월 미네랄바이오 측은 가수 정동원이 천연 화장품 브랜드 미네랄바이오의 공식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히며 정동원의 맑고 깨끗한 목소리와 밝은 이미지가 미네랄바이오의 이미지에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미네랄바이오 전속 모델 가수 정동원 / 미네랄바이오 공식 홈페이지 캡처

정동원은 지난 7월 신제품으로 출시된 미네랄바이오의 ‘광분크림’을 필두로 미네랄바이오 공식 모델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광분크림’은 기초와 색조의 중간 제형으로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주면서도 피부 진정까지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미네랄바이오의 강석창 대표는 "미바 광분크림은 자연스러운 톤업을 선사하면서도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베이스 신제품으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얇게 밀착되어 학생이나 군인 등 남성들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며 "국민남동생 정동원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가 광분크림과 만나 인생파데를 뒤이을 국민크림으로 떠오를 것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미네랄바이오에서는 지난 7월 정동원의 브랜드 모델 발탁을 기념하여 공식몰에서 이른바 ‘정동원 광분 세트’를 구매한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정동원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했으며, 현대홈쇼핑과 GS MY SHOP.에서는 정동원의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를 포함한 한정 기획 상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미네랄바이오는 다양한 홈쇼핑 방송에서 ‘전속모델 정동원’과 ‘본품 7일 무료체험’ 등의 타이틀을 내세워 연일 완판을 달성하고 있다.

김도희 기자  00dohui00@naver.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네랄바이오#미바#정동원#미스터트롯#왕쿠션#광분크림

김도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