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차량용 방향제 '그라스 디퓨저' 신규 TV 광고 공개해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의 신규 광고 '차를 위한 향수! 불스원 그라스 TVCF (2020)' / 불스원 유튜브 'Love My Car 불스원'

불스원은 안젤리나 다닐로바와 함께 한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그라스 디퓨저' TV 광고를 지난 4일 공개했다. 불스원은 국내 차량용 방향제 시장을 선도해온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프리미엄 제품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신규 광고 제작에 나섰다고 밝혔다.

그라스 디퓨저는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여 전문적으로 조향한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로 그라스 디퓨저 6종과 지난 2월 출시한 그라스 디퓨저 블루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급 향수에서 주로 사용되는 3단계(톱, 미들, 바텀) 발향 노트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향취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국내 차량용 방향제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러시아 출신 모델로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는 안젤리나 다닐로바를 CF모델로 내세워 신비롭고 몽환적인 영상미로 제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했다. 자연의 물, 꽃, 풀의 이미지가 공존하는 배경으로 그라스의 3단계(TOP, MIDDLE, BOTTOM) 퍼퓸 노트를 직관적으로 그려냈다. 또한, "HAVE A GRASSE DAY"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차량에서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그라스 디퓨저의 향을 느끼는 모습을 통해 '차를 위한 향수'라는 제품 컨셉을 강조했다.

장하원 불스원 에어케어 브랜드 담당자는 “평범한 차량용 방향제가 아닌 내 차를 위한 프리미엄 향수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광고를 통해 차량에서 깊고 풍부한 향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를 떠올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공개된 그라스 디퓨저 광고는 TV뿐 아니라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불스원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과 전국 주요 대형 마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