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한달간 건강기능식품 세트 구매하면 ‘1세트 더’

종근당건강 명절 프로모션 / 출처 헬스벨스토리

종근당건강에서 올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한달간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명절 프로모션은 종근당건강의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총 3가지의 선택지로 구성되어 있다. ‘황제보 골드’ 또는 ‘홍삼스틱k’를 3세트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한 세트 더 제공할 계획이며, 프리미엄 녹용 홍삼정으로 알려진 ‘현록황’이나 ‘홍삼정k’를 구매할 경우에는 홍삼스틱k 한 세트를 증정한다. 그뿐 아니라 ‘멀티 비타민 에너지톡’ 또는 ‘홍삼 녹용보’를 네 세트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동일 제품 한 세트를 더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프로모션은 9월 한 달간 진행된다.

대부분의 건강식품 선물세트가 홍삼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 반면, 이번 종근당건강의 프로모션에서는 홍삼뿐만 아니라 녹용, 당귀, 멀티비타민 등이 담긴 건강식품으로 구성하여 구매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재확산에 따라 명절 선물로 건강∙헬스 제품이 부상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특히 코로나19가 중장년층에게 치명적인 바이러스라는 연구결과와 보도에 따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올 추석 명절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의 매출이 전년 대비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