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셀프런드리샵 워시엔조이

언택트 시대가 도래하며 프랜차이즈 매장 뿐만 아닌 대부분의 매장들이 키오스크 주문을 활성화하고 있다. 이에 맞춰 키오스크 빨래방, 무인 빨래방이 등장했다. 그 등장의 주역이 바로 '워시엔조이'이다.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최고의 기술로 모두를 만족시키는 무인빨래방 워시엔조이는 고객과 사회 그리고 자회사 모두를 만족시키는 윤리적이고 균형있는 경영태도로 시장 속 치열한 경쟁 속에서 단단히 자리를 차지했다. 

워시엔조이가 내놓은 차별화 아이템은 바로 '워시엔조이 라운지'다. 이를 통해 워시엔조이는 가사노동의 하나로 스트레스를 불러일으키는 빨래를 기분 전환이 되는 하나의 문화로 발전시켰다. 세상에서 가장 예쁜 빨래방으로 화제를 일으킨 이 라운지는 기존 셀프빨래방과는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무인빨래방이 다수가 이용한다는 점에서 청결에 불편함을 이야기했던 사람들의 인식 전환에도 독톡히 작용했다. 세탁 품질과 깔끔한 인테리어 등의 차별화 요소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의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게 도왔다. 

워시엔조이 내부 모습/워시엔조이 공식 홈페이지

한편,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점주들을 위해 워시엔조이는 항균제 지원 및 수칙 포스터를 제작해 배포하고 있다. 이처럼 고객에게 질높고 위생적인 세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계속해서 힘쓰고 있다. 비대면 접촉을 통한 빨래이기에 더 믿고 맏길 수 있다는 점을 내세워 앞으로의 성장 모습이 어떻게 될지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