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9.21 월 06: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컬럼비아, 올 가을·겨울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줄 ‘플리스 재킷’ 선보여

컬럼비아 그레이트 워크 커널™ 플리스 후드 재킷

길었던 여름이 지나고 ‘플리스 재킷’의 계절이 돌아왔다. 양털처럼 포근하고 가벼우면서 뛰어난 보온성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플리스 재킷은 실용성을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국민 교복으로 인식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올 가을·겨울을 더욱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줄 2020년 잇 플리스 재킷을 소개한다.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는 후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그레이트 워크 커널™ 플리스 후드 재킷’을 선보였다. 양털처럼 풍성하고 부드러운 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포근함과 보온성을 살리고 후드에는 내장형 스트링을 적용해 원하는 핏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소매 부분에 컬럼비아 로고 패치를 더해 포인트를 줬으며 편안한 오버사이즈 핏으로 MZ세대를 겨냥한 데일리룩부터 스트릿룩까지 활용할 수 있다. 가슴 포켓과 사이드 포켓이 있어 수납성이 좋아 교복 아우터로도 제격이다.

플리스는 보풀이 잘 일어나지 않아 세탁 및 관리가 용이해 직장인들 사이에서 ‘워크 웨어’로도 각광받고 있다. 특히 컬럼비아의 ‘마운틴사이드™ 헤비웨이트 플리스 재킷2’는 가벼운 무게와 포멀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다. 2019년 ‘남주혁 플리스’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마운틴사이드™ 헤비 플리스 재킷’의 2020년 버전으로 우수한 보온성은 물론 내구성까지 갖춰 구김이 잘 생기지 않는다. 총 7가지의 유니크한 컬러 배색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컬럼비아는 플리스 재킷은 뛰어난 보온성과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대를 불문하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1020 세대뿐 아니라 직장인을 위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플리스 재킷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힐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서영 과장 02-788-731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평가  webmaster@www.iconsumer.or.kr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소비자평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