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0.24 토 06: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유통
“올 추석엔 ‘홈카페’와 ‘건강’ 선물하세요” 흥국에프엔비, 추석 선물세트 출시

카페 토탈 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가 ‘2020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카페 토탈 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189980)가 ‘2020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최근 코로나의 영향으로 관심이 높아진 홈카페와 건강 트렌드에 맞춰진 ‘홈카페 세트’와 ‘건강 세트’로 출시됐다.

홈카페 세트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카페에서 즐기는 음료와 디저트를 만들 수 있는 홈카페 브랜드 ‘오늘의일상’으로 구성됐다. 가을과 어울리는 메뉴를 담은 어텀세트는 오늘의일상 밀크티, 유자허니, 자몽으로 꾸려졌다. 콜드브루 커피세트는 콜드브루커피, 콜드브루커피 디카페인, 콜드브루 바닐라라떼로 구성됐다.

오늘의일상은 물, 탄산수 또는 우유와 1:5비율로 섞어 주기만 하면 간단하게 커피 전문점에서 마시는 음료를 만들 수 있는 홈카페 제품이다.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는 ‘스노윗 스노우모찌 선물세트’과 ‘베이크드매직 롤케익’을 추천한다.

스노윗 스노우모찌는 국내산 찹쌀떡에 쫀득한 젤라또와 기라델리 초코소스, 피칸&스위트 아몬드가 콕콕 박혀 있어 한 입 베었을 때 입 안 가득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로 스노우모찌 피칸&스위트아몬드 12개로 구성돼 있다.

베이크드매직 롤케익은 일본 북해도산 생크림을 100%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간편하게 해동해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고급 롤케이크다. 단맛이 강하지 않고 감칠맛이 도는 연유 롤케이크와 초코시트에 초코 가나슈가 더해진 더블 초코롤케이크가 각 2상자씩이며 정상 가격에서 40% 할인된 4만8000원에 판매된다.

건강 세트는 흥국에프엔비가 새롭게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본리브’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본리브는 원료 본(本)연의 영양과 기능을 통해 본(本)래의 신체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건강한 삶(Live)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ABC주스프리바이오틱스’는 물 한 방울 섞지 않고 국내산 사과, 제주산 당근, 비트를 담은 ABC주스에 프리바이오틱스가 5000mg 함유된 제품이다. 건강세트는 30개입으로 50% 할인된 4만9500원에 판매된다.

이번 추석 연휴 기간에는 고향과 친지 방문을 자제해달라는 정부 권고에 따라 가족 단위로 명절을 보내는 사람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흥국에프엔비는 이번 추석에 반가운 얼굴들을 예년만큼 뵙진 못하겠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추석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추석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며 선물세트를 통해 가족 간 따뜻한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흥국에프엔비의 추석 선물세트는 2만8000원부터 4만9500원까지 개별 구매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흥국에프엔비 공식 쇼핑몰에서 선보인다. 9월 13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되며 9월 14일부터 차례대로 발송된다.

흥국에프엔비 개요

흥국에프엔비는 2008년 3월 설립된 커피, 외식 프랜차이즈 및 카페 대상 과일 농축액, 착즙 주스, 베이스 등 프리미엄 식자재를 생산 및 유통하는 회사다. “세상을 더 신선하게”라는 슬로건으로 과일 농축액 시장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과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선도적으로 음료 제품을 가열하지 않고 초고압으로 미생물을 제어하는 초고압 처리공법(HPP)과 액상을 저속 냉각해 농축액을 추출하는 동결농축공법(FC)을 도입해 비열처리 음료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언론연락처:흥국에프엔비 마케팅팀 이준호 차장 070-8661-754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평가  webmaster@www.iconsumer.or.kr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소비자평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