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 웨딩 메이트 시즌 3’에는 씰리침대 포함 총 17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혼수 및 예물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사진제공: 씰리침대)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9월 23일 -- 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씰리침대(대표: 윤종효, www.sealy.co.kr)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 멤버십 ‘씰리 웨딩 메이트 시즌 3(Sealy Wedding Mate; www.sealywedding.co.kr)’를 론칭한다.

씰리 웨딩 메이트는 혼수 및 예물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업계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과 다양한 특전이 마련된 씰리침대의 멤버십 서비스로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 필수코스로 자리매김하였다.

씰리 웨딩 메이트 시즌 3는 온라인 사이트(www.sealywedding.co.kr)에서 씰리 웨딩 메이트 3기 회원 등록이 가능하다. 가입 고객을 위한 ‘웰컴 키트’(Welcome Kit; 700개 한정)’를 통해, 다양한 혼수 및 예물 브랜드들의 혜택이 담긴 ‘바우처 키트’ 및 대표 웨딩 컨설팅 브랜드 듀오웨드에서 제작한 ‘웨딩 다이어리’를 제공한다. 또한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프레쉬(fresh)의 슈가 페이스 폴리쉬 및 로즈 페이스 마스크 2종 키트(3만원 상당)가 담겨있다.

할인 혜택과 특별한 이벤트가 제공되는 이번 시즌 ‘바우처 키트’에는 씰리침대 뿐만 아니라 르크루제(LE CREUSET), 일리(illy), 다이슨(dyson), 투미(TUMI), 티쏘(TISSOT), 스톤헨지(STONEHENGE), 핏비트(Fitbit), 발뮤다(BALMUDA), 하만(Harman; JBL, Harman Kardon), 젠하이저(SENNHEISER), 리파 액티브(ReFa Active),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더클래스 효성(Mercedes-Benz), 현대요트(Hyundai Yachts) 등 혼수 및 예물로 매력적인 브랜드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씰리 웨딩 메이트 가입 후 ‘씰리 매트리스’(Q 사이즈, 150만원 이상)를 구입하면, 여행용 소품 세트인 메모리폼 목 베개와 무릎담요를 비롯해, 씰리침대 재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이 담긴 ‘셀러브레이팅 키트’(Celebrating Kit)도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씰리 웨딩 메이트 온라인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용후기 이벤트를 통해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에서 브라이덜 샤워를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씰리침대 마케팅담당 구민정 차장은 “웨딩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합리적이고 스마트하게 결혼을 준비하려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지속적으로 응원하겠다”는 취지를 밝혔으며, “더욱 보완된 씰리 웨딩 메이트 시즌3 특전으로 예비 신혼부부들의 혼수 및 예물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씰리침대 소개
134년 전통의 씰리침대는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침대를 생산한 브랜드다. 특히, 씰리 포스처피딕 스프링은 지지력, 편안함, 내구성을 고루 갖춘 최적화된 수면 솔루션을 제공한다. 현재 전세계 5성급 이상 호텔에 매트리스를 제공하는 등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