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0.24 토 06: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코렐, 쿡웨어 세라믹 냄비 ‘베리 화이트’ 라인 출시

코렐 쿡웨어 세라믹 냄비 베리 화이트 에메랄드 리브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가 모던한 세라믹 냄비에 코렐의 인기 패턴인 ‘에메랄드 리브(Emerald Leaf)’와 ‘플럼(Plum)’을 담은 코렐 쿡웨어 세라믹 냄비 ‘베리 화이트(Very White)’ 라인을 출시한다.

코렐 쿡웨어 세라믹 냄비는 특허받은 바이오 세라믹 신소재를 적용했다. 바이오 세라믹 소재는 350도에 이르는 고온에서도 끄떡없는 우수한 내열성으로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세라믹 냄비는 불가능이라고 여겨졌던 인덕션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탁월한 내구성으로 식기세척기와 냉장고, 냉동실까지 모두 활용할 수 있으며, 흡수 차단율이 무려 99.9%에 달해 세제나 음식물 찌꺼기가 냄비 본체에 흡수되지 않아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하는 세라믹 냄비 ‘베리 화이트’ 라인은 모던하고 심플한 흰색 세라믹 냄비에 코렐의 인기 패턴인 ‘에메랄드 리브’와 ‘플럼’ 2종을 담아 감각적인 디자인을 살렸다. ‘에메랄드 리브’ 패턴은 나뭇잎과 물병을 모티브로 하여 은은한 자연의 느낌을 고급스럽게 표현했으며 ‘플럼’은 푸른 잎사귀와 보라색 열매를 파스텔 톤으로 표현해 테이블 위에 밝고 환한 자연의 분위기를 선사한다. 각각 다른 매력으로 자연을 표현한 패턴들을 포인트로 제품에 담아 음식 조리뿐 아니라 주방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다.

코렐 브랜드 김소영 마케팅 이사는 “쿡웨어 세라믹 냄비는 특허받은 바이오 세라믹 신소재를 적용해 더욱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며 “실용성과 디자인까지 겸비한 세라믹 냄비 베리 화이트 라인은 추석 명절처럼 한꺼번에 다양한 음식을 만들 때 건강하고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코렐 쿡웨어 세라믹 냄비 ‘베리 화이트’ 라인 2종은 1인 가구는 물론 2-3인 가구까지 가족 구성원과 쓰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각각 지름 16cm, 20cm, 24cm 총 3가지 크기로 출시되며 전국 백화점 코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상세

코렐 쿡웨어 세라믹 냄비 ‘베리 화이트’ 라인(총 6종)
- 에메랄드 리브: 16cm(730ml) / 20cm(1650ml) / 24cm(1750ml)
- 플럼: 16cm(730ml) / 20cm(1650ml) / 24cm(1750ml)

언론연락처:코렐 브랜드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예빈 AE 02-792-263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평가  webmaster@www.iconsumer.or.kr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소비자평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