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2.4 금 16: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풍성한 한가위"…동원F&B, 추석 선물세트 200종 선봬

동원F&B 선물세트© 뉴스1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동원F&B는 추석을 맞아 '동원 추석 선물세트' 약 200종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대표제품은 '동원참치 선물세트’와 '리챔 선물세트'다. 동원참치는 지난 1982년 출시된 국내 최초의 참치캔으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39년간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다.

리챔은 저나트륨 콘셉트로 출시된 캔햄으로, 지난해 한국소비자포럼 브랜드 고객 충성도 캔햄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건강요리유'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건강요리유는 체내에서 만들어지지 않는 필수 지방산인 오메가3 지방산과 오메가6 지방산을 세계보건기구(WHO)의 권장 비율인 1:4로 혼합해 만든 제품이다.

동원F&B는 이번 명절 선물세트에 환경 보호를 위한 노력도 더했다. 선물세트 구성품의 위치를 재배치하고 간격을 최소화해 플라스틱 트레이의 무게를 평균 10%씩 줄였다. 연간 플라스틱 75톤을 절감할 수 있다. 500㎖ 생수병으로 환산하면 무려 460만개에 달하는 양이다.

특히 이번 추석엔 플라스틱 트레이를 종이로 완전히 교체해 온전히 종이만으로 패키지를 만든 '올페이퍼' 패키지 선물세트를 업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지난 설 명절에 이어 최근 사회적으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환경보호 요소를 더욱 강화했다"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소비자평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