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락토핏 ‘1초 유산균’ 타이틀에 부응해 ‘1초 감사제’ 개최

종근당 건강의 대표 브랜드 유산균 ‘락토핏’이 1초에 한 통씩 판매되어 ‘1초 유산균에’ 등극했다. 락토핏은 유산균이라는 뜻을 가진 ‘Lacto’와 꼭 맞다라는 ‘Fit’의 합성어로 각각의 연령, 상황, 니즈를 고려한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이다.

락토핏은 ‘생애주기 맞춤형 유산균’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사람에 따라, 나이에 따라, 상황에 따라 장내 환경이 다르기에 각각의 환경을 분석하여 과학적으로 다양한 제품을 설계했다. 이에 맞춰 만 1세~3세는 생유산균 베베, 만 4세~15세는 생유산균 키즈, 청소년은 생유산균 패스, 온 가족은 생유산균 골드, 온 가족 프리미엄은 생유산균 코어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여성의 장건강을 위해 각 목적에 따라 임산부는 맘스, 다이어트는 슬림, 피부는 뷰티, 식물유래는 그린, 배변강화는 화이버로 구성되어 있는 여성 맞춤형 제품도 있다.

락토핏은 락토핏만의 핵심 유산균주 조합인 락토베이스로 이루어져 있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준다. 또한 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배합한 신바이오틱스를 담았고 고품질의 생유산균으로 살아있는 유산균 증식을 확인했다. 

락토핏 '1초 감사제' / 종근당건강 제공
'1초 감사제' 참여 방법 / 종근당건강 제공

이렇듯 철저한 생산과 기술 개발 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락토핏은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고 출시 4년만에 1초에 한번씩 팔리는 수준으로 큰 매출 실적을달성했다. 이에 종근당 건강은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9월 한달 동안 ‘1초 감사제’를 실시한다. ‘1초 감사제’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락토핏 장을 위한 생윤산균 19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11통 한정 골드바를 랜덤으로 제품 속에 넣어 제공하는 행사이다. 1등에겐 금 20돈을, 2등인 10명에겐 금 10돈을, 3등인 100명에겐 금 1돈을 제공한다. 9월 한달 간 온라인, 홈쇼핑, 오프라인 판매처 어디서든 락토핏을 구매하고 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락토조이 구미젤리 애니멀즈'/ 종근당건강 제공

2016년 출시된 락토핏은 다양한 연령과 상황에 따른 맞춤형 제품 출시로 보다 섬세하게 고객에게 다가갔으며 이에 부응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1초 유산균’이라는 타이틀에 등극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최근 종근당건강은 포 형태 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게 유산균 간식인 ‘락토조이 구미젤리 애니멀즈’를 출시하며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게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