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 코로나19 종식에 앞장서

온케어 서비스/센트온 홈페이지

지난 3월 향기 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대표 유정연)은 사무실에서 가정까지 다양한 공간에 살균 소독을 전문으로 진행하는 프리미엄 예방 소독 서비스 ‘온 케어(On Care)’를 진행했다.

’온 케어(On Care)’ 서비스는 센트온이 이미 출시한 살균소독제 ‘호클러(미산성 차아염소산수, HOCl)를 이용해, 가정집을 포함하여 매장, 사무실, 전시장 등 다양한 공간을 전문 방역소독기를 사용해 도포 살균 소독하는 전문 케어 서비스다.

온케어 서비스에 사용되는 호클러/불스원 홈페이지

살균 소독에 사용되는 센트온의 호클러는 공인기관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이다. 냄새원인균을 포함한 51가지 세균 및 바이러스를 99.9% 강력 제거하고, 4주간의 반복흡입독성 테스트까지 통과한 제품이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10년 이상 경력의 소독 관리전문가가 방문해 공간 내부와 화장실, 가구 등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노출된 공간이나 물품을 빠짐없이 소독해 준다”고 밝혔다.

나아가 온 케어는 10년 이상 경력의 소독 관리전문가가 방문해 공간 내부와 화장실, 가구 등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노출된 공간이나 물품을 빠짐없이 소독해 호평을 받았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하는 유대표/센트온 홈페이지

한편, 지난 7월에는 센트온이 코로나19 사태 극복과 조기 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지난 3월 대한민국 외교부가 시작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의미로 극복 메시지가 적힌 이미지를 들고 다음 참여자 3명을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이다.

코리아런드리 서경노 대표 지목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스테이 스트롱 이미지에 'COVID-19 OUT! 센트온이 응원합니다!' 메시지가 담긴 팻말을 들고 위기 극복을 위한 릴레이에 뜻을 함께했다.

유정연 센트온 대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센트온은 코로나19의 빠른 종식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