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시그니처 향수 메이비 베이비 리뉴얼 광고 (사진제공: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베네피트 브랜드 감성을 담은 빈티지하고 독특한 패키지로 리뉴얼
10월 1일부터 베네피트 전국 매장 출시
달콤한 살구 향에 화이트 블로섬을 더해 사랑스러우면서도 유혹적인 향 완성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9월 24일 --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오는 10월 1일 베네피트의 시그니처 향수 ‘메이비 베이비(Maybe Baby)’ 리뉴얼 제품을 한국 단독 출시한다.

메이비 베이비는 은은한 화이트 블로섬과 달콤한 살구 향을 담은 오 드 뚜왈렛 제품으로 광고 비주얼 일러스트 속 여성처럼 사랑스럽게 유혹을 던지는 로맨틱한 감성의 향을 담은 베네피트 대표 향수다. 은은한 향으로 남녀 불문 꾸준하게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특히 많은 연예인들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연예인 향수’라는 애칭으로 불리기도 한다.

리뉴얼 된 메이비 베이비는 베네피트 특유의 감성을 담은 빈티지 하면서도 독특한 패키지,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은은하게 감싸는 로맨틱한 살구 향과 화이트 머스크에 화이트 블로섬, 이탈리아 베르가모트, 화이트 진저를 더해 달콤하면서도 상쾌하고 시원한 향을 완성했다.

베네피트 마케팅팀 안정은 부장은 “메이비 베이비는 사랑스러우면서도 유혹적인 느낌을 주는 향수로 원래 내 채취처럼 은은하고 자연스러워 계절에 상관 없이 언제 어디서나 사용 할 수 있다”며 “외출 전 메이크업의 마지막 단계로 메이비 베이비를 사용하면 지나가는 사람들을 뒤돌아 보게 하는 매력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메이비 베이비는 10월 1일부터 베네피트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코리아 홈페이지(www.benefitkorea.co.kr)와 고객 상담실(080-001-2363)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