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2.4 금 16: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에이블씨엔씨 미샤, '슬로우 홈카페 에디션' 선봬아이섀도 팔레트·립 메이크업 제품 각 2개 품목 출시

홈카페 에디션.© 뉴스1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올 FW(가을겨울) 시즌 '슬로우 홈카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홈카페를 연상시키는 따뜻한 색상들로 구성되며 '톤온톤'(통일감을 주는 한 계열의 색상)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아이섀도 팔레트와 립 메이크업 제품이 각 2개 품목씩 준비됐다.
 

먼저 '이지 필터 섀도우 팔레트'는 치크 겸용 아이섀도 팔레트다. 아이섀도 4품목과 블러셔가 하나의 팔레트에 담겨 음영 연출·글리터 메이크업 등이 가능하다. 옐로 브라운 톤의 '4호 모닝 베이킹' 색상과 레드 브라운 톤의 '5호 이브닝 밀크티' 색상이 마련됐다.

립 제품으로는 오렌지 브라운 색상의 '데어루즈 파우더 벨벳·모닝 베이킹'과 무화과 색상의 '데어루즈 쉬어 슬릭·피그파이'를 선보였다.  

이준성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부문 전무는 "이번 홈카페 에디션은 트렌디한 톤온톤 메이크업을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입니다.


소비자평가  webmaster@www.iconsumer.or.kr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소비자평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