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만료 예정 쿠폰 60일 자동 연장

스타벅스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격상 안내문(스타벅스커피코리아 앱 갈무리)© 뉴스1

스타벅스 코리아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격상에 따라 매장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위해 e쿠폰 사용 기간을 두 달 연장한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30일 사이 만료가 예정된 e쿠폰 유효기간을 60일씩 연장하기로 했다.
 

8월30일에 유효기간이 만료되는 쿠폰은 60일 이후인 10월28일로 미뤄지는 식이다.

적용 대상은 △생일 축하 △별 적립 △BOGO 쿠폰을 포함한 e쿠폰 전체다. 스타벅스 앱에 등록된 쿠폰은 자동으로 연장된다. 

종이 쿠폰으로 받은 '텀블러 교환 쿠폰'도 스타벅스 앱에서 e쿠폰으로 등록하면 사용 기간이 자동 연장된다. 연장된 쿠폰은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코리아가 쿠폰 연장을 시행한 것은 올해 들어 두 번째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앞서 지난 2월 매장 방문에 따른 감염 확산 우려를 줄이기 위해 e쿠폰 사용 기간을 연장했다.

한편, 지난 30일 실시된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조치에 따라 오는 6일까지 서울·경기·인천 스타벅스 매장은 포장·배달만 허용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보유한 쿠폰을 향후 코로나19 사태가 비교적 안정화된 시기에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 기간을 연장했다"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입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