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제6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마시는 요구르트 부문 1위 성과 거둬

한국야쿠르트의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 '2020 제6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마시는 요구르트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는 해당 산업군에 대한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순위를 산정하는 모델이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은 이번 우수한 평가와 더불어 지난 26일 유산균을 20배 강화한 새로운 '윌'을 공개했다. 한국야쿠르트만의 기술력으로 특허를 받은 유산균 'HP7'의 함유량을 20배 늘린 이 제품은 저지방 버전으로도 출시되어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에 따르면, 윌은 작년 기준 누적 판매량 41억개를 돌파했으며 국민 유산균 음료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국내 최초 기능성 발효유라는 타이틀에 머무르지 않고 끊임없는 제품 혁신을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20주년 이벤트 / 하이프레시(hyFresh) 캡쳐

월 2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10월 말까지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벤트를 통해 퀴즈와 라벨 뜯기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 일부에게 에어팟 및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야쿠르트 온라인 몰 ‘하이프레시(hyFresh)’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한국야쿠르트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찾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