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1.27 금 00: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립스틱 트렌드의 선두주자,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수 현아와의 콜라보레이션, 디지털 뷰티 화보와 뷰티 필름 공개

가수 현아의 입생로랑 뷰티 디지털 뷰티 화보 / 보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엘오케이의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2020 제6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립스틱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는 소비자 입장에서 직접 경험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는 조사이다.

입생로랑 뷰티는 ‘루쥬 볼륍떼 샤인’, ‘루쥬 쀠르 꾸뛰르’, ‘더 슬림 쉬어 마뜨’ 등 다양한 립스틱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2020년 여름 시즌 입생로랑 뷰티는 트렌드 컬러로 ‘누드’를 선택하여 ‘NEW 밀크티 컬렉션’ 라인을 출시하였다. 본 라인은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밀크티로부터 영감을 받아 누드 톤을 12가지 색조로 다양화하여 출시한 제품이다. 특히 글로시, 샤인, 매트, 새틴 등의 네 가지 텍스처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켰다. 해당 컬렉션은 입생로랑 뷰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입생로랑의 고급스러운 로고가 박혀있는 립스틱 케이스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이에 더해 입생로랑 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특정 립 제품에 나만의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이니셜 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구매자는 제품을 선택한 후, 원하는 픽토그램이나 메시지를 넣는 각인 서비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입생로랑 뷰티는 가수 현아를 모델로 기용하여 꾸준히 디지털 뷰티 화보와 뷰티 필름을 공개하고 있다. 보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입생로랑 뷰티만의 인텐스 누드와 대체 불가 현아의 짜릿한 만남”, “NEW 루쥬 볼륍떼 쉬머 샤인X현아”, “현아의 레드립, 볼륍떼 플럼프-인-컬러” 등의 제목하에 디지털 뷰티 화보와 뷰티 필름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메이크업 룩에 활용된 입생로랑 뷰티의 립스틱 라인을 확인할 수 있다.

주 타깃 고객층이 젊은 연령대의 여성인 만큼, 스타일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가수 현아를 모델로 기용한 것은 특별한 마케팅 사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매 시즌 립 컬러 트렌드를 이끄는 입생로랑 뷰티가 다음 시즌 어떤 신제품을 내놓을지 눈여겨봐도 좋겠다.

 

최나영 기자  chlskdud915@naver.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아#입생로랑#생로랑#립스틱#루쥬볼륍떼샤인#루쥬쀠르꾸뛰르#마케팅#YSL#브랜드고객만족도#입생로랑뷰티#화장품

최나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