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현아와의 콜라보레이션, 디지털 뷰티 화보와 뷰티 필름 공개

가수 현아의 입생로랑 뷰티 디지털 뷰티 화보 / 보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엘오케이의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2020 제6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립스틱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는 소비자 입장에서 직접 경험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는 조사이다.

입생로랑 뷰티는 ‘루쥬 볼륍??nbsp;샤인’, ‘루쥬 쀠??nbsp;꾸뛰르’, ‘더 슬림 쉬어 마뜨’ 등 다양한 립스틱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2020년 여름 시즌 입생로랑 뷰티는 트렌드 컬러로 ‘누드’를 선택하여 ‘NEW 밀크티 컬렉션’ 라인을 출시하였다. 본 라인은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밀크티로부터 영감을 받아 누드 톤을 12가지 색조로 다양화하여 출시한 제품이다. 특히 글로시, 샤인, 매트, 새틴 등의 네 가지 텍스처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켰다. 해당 컬렉션은 입생로랑 뷰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입생로랑의 고급스러운 로고가 박혀있는 립스틱 케이스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이에 더해 입생로랑 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특정 립 제품에 나만의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이니셜 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구매자는 제품을 선택한 후, 원하는 픽토그램이나 메시지를 넣는 각인 서비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입생로랑 뷰티는 가수 현아를 모델로 기용하여 꾸준히 디지털 뷰티 화보와 뷰티 필름을 공개하고 있다. 보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입생로랑 뷰티만의 인텐스 누드와 대체 불가 현아의 짜릿한 만남”, “NEW 루쥬 볼륍??nbsp;쉬머 샤인X현아”, “현아의 레드립, 볼륍??nbsp;플럼프-인-컬러” 등의 제목하에 디지털 뷰티 화보와 뷰티 필름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메이크업 룩에 활용된 입생로랑 뷰티의 립스틱 라인을 확인할 수 있다.

주 타깃 고객층이 젊은 연령대의 여성인 만큼, 스타일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가수 현아를 모델로 기용한 것은 특별한 마케팅 사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매 시즌 립 컬러 트렌드를 이끄는 입생로랑 뷰티가 다음 시즌 어떤 신제품을 내놓을지 눈여겨봐도 좋겠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