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 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 코로나 19에 전문 케어 서비스 '온 케어' 론칭해

지난 4월부터 국내 프리미엄 향기 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은 프리미엄 예방 소독 서비스 ‘온 케어(On Care)’를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실내 소독 서비스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자 사무실은 물론 가정까지 세균과 바이러스 살균 소독을 전문으로 하는 서비스를 본격 론칭했다.

센트온의 프리미엄 예방 소독 서비스 '온 케어(On Care)' 특별 대응 전담팀 / 센트온 제공

'온 케어' 서비스는 센트온이 출시한 살균 소독제 '호클러(미산성 차아염소산수, HOCI)를 이용해 가정집과 매장, 사무실 등 실내 공간에 전문 방역 소독기를 사용하여 도포, 살균 소독하는 전문 케어 서비스로, 10년 이상 경력의 소독 관리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노출되는 공간 내부와 가구나 물품 등을 소독해준다.

서비스에 사용하는 '호클러'는 인체 면역 시스템(백혈구)이 만들어내는 강력한 살균 성분인 HOCI(Hypochlorous Acid, 차아염 주성분으로 하여 인체에 무해하며 높은 살균력을 보유하고 있는 무알코올 살균 소독제이다. 냄새원인균을 포함한 51가지 세균 및 바이러스를 99.9% 제거하며 식약처(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식품첨가물로도 인증받아 생활용품 뿐 아니라 과일·채소는 물론 싱크대, 식탁 등 주방 기구에도 사용 가능하다.

소독 서비스를 진행 중인 폭스바겐 코리아 전시장 / 폭스바겐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폭스바겐 코리아는 센트온의 '온 케어' 서비스를 통해 소독을 확대하며 코로나 19에 대응하고 있다. 폭스바겐 코리아 전국 34개 전시장 및 35개 서비스센터 내·외부뿐 아니라 방문 고객의 차량에도 소독 서비스를 진행하며 직원과 고객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을 펼치는 중이다. 이와 더불어, 방문 고객에게 기분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센트온과 공동개발한 '폭스바겐 푸제르(Volkswagen Fougere)'향으로 향기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센트온의 '온 케어' 서비스는 센트온 홈페이지 및 대표 번호로 신청할 수 있으며 향기 마케팅 솔루션와 기록물 소독 서비스 또한 문의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