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원들의 자기성장 지원

바인그룹은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았다. 1995년 교육 회사 동화세상에듀코를 창업한 것을 시작으로 교육, 해외 법인, 외식, 무역, 온라인 쇼핑, 호텔, 여행, 모바일 플랫폼 등 현재 20개 이상의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다.

창사 25주년을 맞은 바인그룹 / 바인그룹

바인그룹은 사내 인재양성원을 통해 사원들에게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기업의 성장 원동력은 구성원들의 자기성장이라는 굳건한 믿음 덕분이다. 10개가 넘는 교육 프로그램은 급변하는 시대에 필요한 리더십 능력을 구성원들에게 심어준다. 학습코칭 전문가 역량강화프로그램인 365자기주도학습코칭 프로그램, 고객만족 크리에이터 육성을 위한 CS트레이닝 프로그램, 마케터들의 스킬 강화를 위한 피닉스마케팅세미나 등 구성원들은 각자의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바인그룹이 제공하는 사내 교육 프로그램 / 바인그룹

이와 더불어 바인그룹은 매월 창조코칭포럼(Creative coaching Forum)을 개최하여 코칭전문기업으로 도약하려 노력하고 있다. 창조코칭포럼은 전문코치와의 폭넓은 교류와 정보공유를 위해 계열사인 코칭전문기업 동화세상에듀코 강사들과 상품콘텐츠인 상상코칭 강사들을 위한 포럼으로 총 3만명의 선한 리더를 양성하며, 전 사원의 코치화라는 비전을 이루기위해 코칭문화 확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매월 진행되고 있는 창조코칭포럼 / 바인그룹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