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NSWER IS WHY 프로모션 상품 (사진제공: 크라클팩토리)

7월 7일, LG생활건강 신제품 프로모션
LG 생활건강 신제품 ‘THE ANSWER IS WHY’ 미니어처 3종 세트
우먼스톡 앱 오픈일인 7월 7일부터 14일까지 800세트 한정수량만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7월 06일 -- 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앱을 출시하면서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생활용품 ‘THE ANSWER IS WHY’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한다.

우먼스톡 앱 그랜드 오픈과 동시에 이벤트로 진행되는 LG생활건강 ‘THE ANSWER IS WHY’의 신제품 프로모션은 우먼스톡 모바일 오픈일인 7월 7일부터 7월 14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다. ‘THE ANSWER IS WHY’ 프로젝트 박스는 퓨리파잉 에센셜 오일 샤워 클렌져 60ml, 퓨리파잉 에센셜 허브 모이스처 폼 60ml, 퓨리파잉 에센셜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60ml로 구성되어 있다.

LG 생활건강의 ‘THE ANSWER IS WHY’는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소셜 브랜드로 고객의 숨은 니즈를 포착하고, 트렌드를 빠르게 읽어내어 신제품을 출시하는 토탈 생활용품 브랜드이다. 북유럽 스타일의 간결하고 실용적이며 세련된 디자인의 외관으로 눈길을 끌고, 오래도록 지속되는 은은한 퍼퓸향으로 마무리 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THE ANSWER IS WHY 퓨리파잉 에센셜 오일 샤워 클렌저’의 경우 오일 트리트먼트 성분으로 두꺼운 선크림까지 한번에 씻어낼 수 있는 샤워 워시로 다가올 피서철에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THE ANSWER IS WHY 퓨리파잉 에센셜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60ml’는 레몬, 오렌지, 라임 향기를 품은 시트러스계 향으로, 답답하고 더운 여름 특히 사랑받는 상큼한 향이다.

마지막으로 ‘THE ANSWER IS WHY 퓨리파잉 에센셜 허브 모이스처 폼’은 우먼스톡 영상딜로도 촬영을 마친 주력 제품이다. 이 제품은 산뜻한 제형과 스파를 받는 듯한 허브향이 인상적인 클렌저다. 촬영을 마친 우먼스톡 뷰티디렉터들 사이에서 사용감에 대한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 7월 중 우먼스톡 방송딜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우먼스톡은 매일 오전 11시마다 연예인(배우, 리포터, 쇼호스트, 개그우먼 등)이 직접 비디오 콘텐츠를 통해 최저가의 뷰티 브랜드를 공개하는 신개념 플랫폼이다. 7월 7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7월 1일 베타버전을 공개했다. 오픈일에 앞서 미리 베타버전을 설치할 경우, 한정판매 상품을 더욱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크라클팩토리 소개
크라클팩토리의 국내최초 온라인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11시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이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뷰티팁 노하우를 매일매일 공개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주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기간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