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까지 메가박스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행운의 이벤트

메가박스 20주년 오리지널 골든티켓 / 메가박스 공식 페이스북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가 개관 20주년을 맞아 골든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2000년에 첫 출발한 체인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2020년 개관 20주년을 맞아 20주년 오리지널 <골든티켓>을 공개했다. 지난 6일 공개된 메가박스 골든티켓은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골든 티켓을 연상케 해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메가박스 골든티켓 이벤트 기간은 8월 6일에서 31일까지로 배포 기간 내 당일 관람 티켓을 소지한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에 한해 증정된다. 20주년 골든티켓은 오리지널 골든티켓과 스페셜 골든티켓 총 2종으로 출시되었다. 해당 이벤트 참여시 골든티켓 2종 중 1종을 얻을 수 있으며, 스페셜 골든티켓을 획득할 경우 무비패스 1년권(2명), 무비패스 3개월권(18명), 일반 관람권 2매(500명), 오리지널 팝콘 라지 무료쿠폰(1500명)과 같은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전국 메가박스 66개 지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영화 관람 당일 매표소 또는 키오스크에서 종이 티켓을 발급한 뒤 영화 관람 후 매표소에서 메가박스 회원인증과 함께 골든티켓을 수령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메가박스 오리지널 골든티켓과 스페셜 골든티켓 / 메가박스 공식 페이스북

메가박스 공식 SNS로 해당 이벤트를 접한 대중들은 “찰리와 초콜릿 공장 골든티켓이라니 소장 욕구가 생긴다”, “메가박스 20주년 골든티켓 퀄리티 미침”, “요즘 메가박스 일 잘하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지난 20년간 메가박스가 끊임없이 성장해올 수 있었던 원동력은 고객분들이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는 오리지널 티켓을 더욱 특별하게 준비해봤다”며 “앞으로도 메가박스는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담아내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새로운 변화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이를 기반으로 성장을 거듭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8월에는 메가박스 20주년과 연이은 기대작 개봉에 걸맞은 다양한 멤버십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메가박스는 또 다른 20주년 이벤트로 6개월 동안 영화 관람권과 팝콘, 음료 교환권을 얻을 수 있는 쿠폰 패스 구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