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제품, 민감 피부 전용 제품 등 최대 65% 할인 판매

미세먼지로부터 괴로움을 느낀 피부에게 올해는 유독 더 힘든 시간이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지속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해 피부 트러블을 겪고 있는 사람들도 눈에 띄게 증가했다. 그뿐만 아니라 바이러스 자체에 대한 걱정이 늘어나면서, 보다 건강한 제품을 찾기 위한 소비자의 발걸음이 분주해졌다.

이에 미네랄바이오는 소비자가 여전히 겪고 있는 고민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슬기로운 뽀득뽀득 생활’ 이벤트를 이번 달 12일부터 시작했다. 이벤트 기간은 8월 말까지이며, 민감성 피부를 위한 클렌징 제품부터 믿을 수 있는 천연 세제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미네랄바이오 공식 홈페이지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미네랄바이오 공식 홈페이지 캡처

이벤트 대상 상품 중 하나인 ‘이온칼슘 토탈 클렌징’은 미네랄바이오가 자랑하는 이온칼슘을 활용한 제품 라인 중에서도 베스트 상품이다. 임상 실험을 통해 각종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능이 확인되었으며, 소비자들 역시 상품 리뷰에서 만족을 드러내고 있다.

바이러스 위협이나 각종 세균들로부터 가족을 보호할 수 있는 ‘섬섬옥수 주방 세제’ 역시 미네랄바이오의 대표 상품이다. 이는 기존 주방 세제에 함유된 LAS 성분이 세척력이 좋은 반면 독성을 가지고 있는 단점을 개선하여 천연 성분으로만 제작된 것이며, 주방에서 고무장갑 없이 맨손으로 설거지를 하더라도 걱정을 덜 수 있도록 설계되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미네랄바이오는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소비자의 피부고민을 덜어주고 있으며, 최근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정동원'을 모델로 발탁하여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고 있다 등. 이벤트와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미네랄바이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