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미각을 통해 프링글스의 맛을 맞춰주세요

WTF캠페인 홍보 사진 / 프링글스 공식 페이스북

프링글스는 지난 10일 '프링글스 왓츠 더 플레이버(Whats the flavour, WTF)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WTF 캠페인은 맛이 표시되지 않은 프링글스 신제품을 구매하여 먹은 후 어떤 맛인지 맞추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프링글스 미스터리 캠페인'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진행된 이후 많은 관심을 얻어 올해 2번째로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은 프링글스 신제품을 맛본 후 자신이 정답이라고 생각하는 맛을 공식 사이트에 응모하면 된다. 기간은 9월 13일까지 진행되고 1일 1회 응모 가능하며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단 정답은 1회만 인정된다. 만 18세 이상의 한국 거주자에게만 해당되며 정확한 정답을 맞춘 참가자들에게 1,000만원의 상금이 분할 지급된다. 캠페인 정답은 9월 14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발표되며 정답자는 21일 공개된다.

또한 프링글스는 참가자들을 위해 캠페인 기간동안 맛을 추리할 수 있는 힌트를 캠페인 공식 사이트와 프링글스 공식 SNS를 통하여 총 7개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WTF캠페인은 제품 선택에 있어 재미와 즐거움이 있다면 기꺼이 소비를 하는 '펀슈머(Fun + Consumer)' 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프링글스는 WTF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제품 소비와 동시에 신제품 맛을 맞추는 재미와 상금을 탈 수 있는 소소한 행복 또한 제공한 것이다.  

인기키워드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