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0.25 일 04:00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커뮤니티
[제47회 디지털마케팅연구회] 디지털마케팅의 시대, 기업의 과제

제47회 디지털마케팅연구회 / 한국마케팅협회

제 47회 디지털마케팅연구회가 9월 10일(목) 개최된다. 이 날 연구회는 "디지털마케팅의 시대, 기업의 과제"라는 주제로 대홍기획 빅데이터컨설팅팀을 이끌었던 서울예대 김유나 교수와 한국마케팅협회 김길환 이사장의 대담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연구회 발표를 진행하는 김 교수는 "이제는 바야흐로 ‘디지털 마케팅‘의 시대" 라며 "디지털마케팅은 저성장의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기업의 경영자가 진지하게 고민하여야 할 마케팅 과제인데 과연 기업에 주어진 과제는 무엇인지, 그리고 그 과제를 어떻게 풀어나가야 할 지 이야기 할 것" 이라 말했다.

이 날 연구회는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한 온라인 세미나로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https://vo.la/bZDLH

소비자평가  webmaster@www.iconsumer.or.kr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소비자평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