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이너뷰티 브랜드 올앳미의 NEW 소식

올앳미의 랄라블라 입점소식 / 종근당건강 홈페이지

종근당건강의 이너뷰티 브랜드 “올앳미”가 8월부터 GS리테일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에 입점한다. 올앳미는 맞춤형 이너뷰티 케어 브랜드로, 가장 나다운 매력을 찾는 관리를 주요 가치로 내세우고 있다. 메인 케어 카테고리는 콜라겐, 피부수분, 다이어트, 배변원활 총 4가지 소비자의 고민별로 나뉘어있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지난 7월 롯데 롭스 입점에 이어 8월 랄라블라 입점으로 종근당건강 올앳미는 국내 대형 H&B스토어 3사(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에 모두 입점하게 됐다. H&B 스토어는 헬스앤드뷰티(health&beauty)의 약자로, 드럭스토어에서 미용·건강부문이 강화된 스토어들을 의미한다. H&B스토어의 입점은 소비자의 브랜드 접근성 증가라는 이점을 가져온다. 이러한 점에서 올앳미의 랄라블라 입점은 현명한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다.

입점과 함께 기념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랄라블라 8월 론칭에서는 신제품 ‘바이탈콜라겐 화이트’의 출시도 함께했다.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는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이너뷰티 상품을 제공한다. 바이탈콜라겐 화이트는 하루 한 포로 콜라겐 1,300mg을 섭취할 수 있으며, 특히 어류의 비늘을 원료로 하는 저분자 콜라겐으로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랄라블라 론칭에 관해 올앳미 관계자는 "품질 인증과 안전성 확인까지 거친 안심할 수 있는 콜라겐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콜라겐 케어를 할 수 있다. 또한 랄라블라 8월 론칭 기념 할인이벤트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어 이너뷰티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