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에서 주방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

LG전자 모델들이 소개하는 LG 디오스 광파오븐, LG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 / LG전자 제공

LG전자가 고객들이 야외에서 주방가전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색 이벤트를 진행했다.

LG전자는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강원도 춘천시에 있는 황금박쥐캠핑장에서 디오스 오븐, 식기세척기 등을 체험하는 이벤트인 ‘LG 디오스 팝업 키친’을 열었다.

LG 디오스 팝업 키친은 코로나19로 지친 요즘,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함과 동시에 가족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캠핑을 즐기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이벤트 장소를 캠핑장으로 선택했다.

이 행사는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며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요리를 하고 식사 후에는 설거지 걱정 없이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으며 LG전자는 LG 디오스 광파오븐과 LG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 등의 제품을 선보였다.

LG 디오스 광파오븐은 인공지능쿡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와이파이를 탑재한 광파오븐에 스마트폰의 LG 씽큐 앱을 연동시키면 사용 가능하다. 그 후 고객이 스마트폰 카메라로 풀무원식품의 간편식에 있는 바코드를 찍으면 광파오븐이 자동으로 최적의 조리법을 찾아준다. 이 기능이 가능한 풀무원식품의 간편식은 총 41종으로 다양한 음식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LG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가스레인지의 뜨거운 불꽃이 아닌 자기장을 이용하기 때문에 화구 주변의 온도 변화에 영향을 주지 않아 사용 고객들이 더운 날에도 쾌적하게 요리할 수 있다. 또한 자기장이 상판을 통과하여 용기에 직접 열을 발생시키는 방식이라 열 손실이 적고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은 세척력, 위생, 편의성을 인정받으며 국내 식기세척기 시장을 키우는 데 기여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부산대학교 감각 과학 연구실 이지현 교수팀과 함께 식기세척기와 손 설거지 비교 행동연구를 하여 제품의 세척력이 손 설거지보다 약 26% 더 뛰어나다는 점을 입증했다.

이 행사에 방문한 고객들은 LG 디오스 광파오븐으로 간편식 조리법을 편리하게 파악하고, LG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로 요리를 하면서 강력한 화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을 통해 식기와 냄비를 깨끗하게 설거지하는 등 LG 디오스 제품의 편의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윤성일 LG전자 한국 홈어플라이언스(HA) 마케팅 담당은 “더 많은 고객이 LG 디오스 제품을 경험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