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0.26 월 20: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선진, 고단백 특수 구이 요리 ‘선진포크 포갈비’ 신제품 출시아직도 삼겹살만 구워 드세요…이젠 ‘선진포크 포갈비’가 대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이 초복과 캠핑시즌을
맞아 출시한 선진포크 포갈비 (사진제공: 선진)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7월 13일 --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13일 초복과 캠핑 시즌을 맞아 고단백 특수 구이 요리 ‘선진포크 포갈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이 출시되는 ‘선진포크 포갈비’는 돼지고기 생갈비를 포를 떠서 직접 가정에서 손쉽게 구워먹을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특히 제품 하나하나 손수 칼집을 내어 식감이 부드러워 돼지갈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진포크 포갈비’는 건강을 중시하여 지방 함량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한 부위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여 출시됐다. 현재 삼겹살과 목심으로 한정된 구이용 돼지고기 메뉴에 선진포크 포갈비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선진 마케팅팀 최종각 팀장은 "갈비는 보통 손질이 까다로워서 가정에서 소비가 어려운 편인데, 이번에 출시된 ‘선진포크 포갈비’는 소비자가 바로 구워 먹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조한 제품”이라며 “삼겹살과 목살 외의 다양한 메뉴로 가족의 식탁이 더욱 풍요로워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선진은 이번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선진포크 포갈비’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생과즙으로 맛을 낸 전용 소스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선진포크 포갈비’는 선진포크 공식온라인 쇼핑몰인 선진포크몰(www.sjporkmall.com)과 선진팜 및 전국 70개의 선진포크프라자, 온라인쇼핑 지마켓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선진 소개
선진은 양돈업을 시작으로 사료산업, 돼지고기 식육유통 사업, 육가공 사업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축산물을 우리 손으로 만들어 고객들께 최상의 가치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지완  syra0608@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