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용 서울향료 대표로부터 지목 받아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가한 김길환 이사장(한국마케팅협회)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김길환 이사장이 15일,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대한민국 외교부에서 2020년 3월에 시작했다. 지명 받은 사람은 응원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고 있는 사진을 SNS에 게시하고 다음 캠페인 주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팻말에는 두 손을 모아 비누 거품으로 손을 씻는 로고와 직접 만든 응원 문구를 담아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의미를 전파한다.

 

김길환 이사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의 노고에 큰 감사를 전한다."며 "이 캠페인을 통해 모두가 힘을 모으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다는 메시지가 전세계로 퍼져나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길환 이사장은 서울향료 조성용 대표로부터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다음 주자로는 각 산업별 사회공헌 대표기업인 안국약품 어진 부회장, 재능교육 박종우 대표, 그리고 NS홈쇼핑 조항목 부사장을 추천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