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부터 여름 동안만 기간 한정 판매

▲버거킹이 여름 무더위를 이길 신제품 2종 할라피뇨 와퍼와 할라피뇨 롱치킨버거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버거킹)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6월 08일 --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여름 무더위를 이길 신제품 2종, 매콤함의 격이 다른 ‘할라피뇨 와퍼’와 ‘할라피뇨 롱치킨버거’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 2종은 버거킹 대표 메뉴 와퍼와 롱치킨버거에 할라피뇨 튀김을 더해 격이 다른 매콤함을 선사하는 신 메뉴로, 6월 8일부터 여름 동안만 한정 판매된다. 할라피뇨 와퍼(단품 6,300원/세트 8,300원)는 버거킹이 한국에서 자체 개발한 신 메뉴로,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에 매콤함이 톡톡 터지는 할라피뇨 튀김과 슬라이스 치즈를 더하고, 매콤한 치즈소스를 가미해 풍부한 맛과 식감을 제공한다.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 할라피뇨 롱치킨버거(단품 5,500원/세트 7,500원)는 100% 국내산 치킨 패티에 할라피뇨 튀김, 슬라이스 치즈, 그리고 매콤한 치즈소스가 조화를 이뤄, 버거킹의 기존 롱치킨버거에 격이 다른 매운 맛을 더했다.

이와 동시에,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할라피뇨 와퍼팩 2종(구성별 각 13,000원/15,000원)도 출시된다.

버거킹 마케팅팀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할라피뇨 와퍼와 할라피뇨 롱치킨버거는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도록 국내 버거킹에서 자체 개발한 메뉴”라고 소개하며, “격이 다른 매콤함으로 이번 여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버거킹 코리아가 선보이는 2015년 여름 한정판 메뉴인 할라피뇨 와퍼와 할라피뇨 롱치킨버거는 6월 8일부터 여름 동안만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판매된다. (단, 일부 매장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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