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7.15 수 10: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토이스토리 필통 사세요"…아성다이소, 디즈니 '픽사 시리즈' 선봬

아성다이소 디즈니 '픽사 시리즈'.© 뉴스1

아성다이소는 '토이 스토리'·'몬스터 주식회사' 등 디즈니 '픽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픽사 시리즈는 토이 스토리·몬스터 주식회사 등의 캐릭터가 디자인된 문구·팬시, 주방·리빙용품, 인형 등 6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먼저 문구·팬시류 상품은 전년 '디즈니 토이 스토리 시리즈'에서 인기가 높았던 스티커 상품을 강화했다.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에 필수품인 다꾸데코 스티커·종이금박 스티커·데코스티커는 나만의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 귀여운 토이 스토리 캐릭터가 디자인된 다용도케이스와 입체 EVA필통은 필통뿐만 아니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주방·리빙용품은 단조로운 거실과 주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캐릭터모양 쿠션과 얼굴자수 쿠션은 사무실이나 거실쇼파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인형은 토이 스토리 캐릭터인 우디·버즈 등과 몬스터 주식회사 캐릭터인 설리·마이크 등이 준비됐다. 걸이인형도 출시돼 가방·에코백 등에 걸어 나만의 개성을 연출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픽사의 인기 시리즈 캐릭터들은 다양한 팬과 두터운 매니아 층을 가지고 있어 이번 시리즈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고, 가성비 높은 시리즈를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임세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