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7.5 일 12: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서비스
"새벽배송 보안도 걱정마세요"…ADT캡스 '새벽 무인경비' 서비스 출시

ADT캡스가 새벽시간에 납품받는 업체들을 위해 '새벽배송 무인경비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은 배송기사 전용 카드다. <ADT캡스 제공> © 뉴스1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새벽 시간대 보안을 강화한 '새벽배송 무인경비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새벽배송 무인경비 서비스는 음식점 등 식자재·물류·자재 등을 새벽 시간에 납품받는 업체를 대상으로 경비를 강화하고 보안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마련된 서비스다.

심야 및 새벽 시간대 배송의 경우 점주나 고객이 없는 상황에서 배송기사의 출입이 이뤄지다 보니 부주의로 인한 보안 공백이 발생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이에 새벽배송 무인경비 서비스는 '자동 경비 전환 기능'을 추가했다. 배송기사가 업장을 방문해 보안을 해제한 이후 다시 보안모드를 가동하지 않아도 퇴실 후 자동으로 경비 모드로 전환된다. 자동 경비 전환 시간은 사용자 필요에 따라 설정할 수 있다.

배송기사 전용 카드 발급으로 관리 편의성도 향상됐다. 전용 카드로 출입 시 자동으로 스마트 경비 기능이 적용된다.

올 하반기에는 모바일 출입 카드도 적용, 배송기사가 카드를 분실 했을 경우 애플리케이션으로 간편하게 출입할 수 있다. 사업주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배송기사용 카드를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임세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