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7.5 일 12: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갤럭시 BTS 에디션' 나온다…삼성 '글로벌 아미' 사로잡을까

삼성전자가 '갤럭시 BTS 에디션'을 출시한다. © 뉴스1

삼성전자가 글로벌을 사로잡은 K-POP의 선두주자 방탄소년단(BTS)를 앞세운 '갤럭시 BTS 에디션'을 통해 국내외시장 공략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31일 트위터 모바일 계정을 통해 "Say hello to the best of us"라는 글과 함께 갤럭시 BTS 에디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BTS 멤버 7명을 상징하는 보라색 하트 7개와 함께 삼성전자와 BTS 로고가 박힌 박스가 등장한다. 이후 'Find your Purple on July 9'이라는 문구가 나타난다. 보라색은 BTS 응원봉 색깔로 BTS와 팬클럽인 '아미'를 상징한다.

다만 BTS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제품이 갤럭시S20 시리즈인지 갤럭시Z플립인지, 갤럭시 버즈인지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다. BTS 에디션은 오는 19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BTS 에디션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삼성전자 측은 BTS 에디션의 구체적인 모델과 관련해 "현재로선 공개할 것이 없다"고 밝혔다.

스마트폰 업체들은 그동안 BTS를 통해 글로벌 마케팅을 펼쳐왔다. LG전자도 지난 2018년 BTS 콘텐츠가 담긴 'Q7 BTS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다. 당시 Q7에는 BTS 멤버들이 쓴 글씨로 만든 이모티콘과 멤버들의 육성 벨소리 등이 포함됐다. 삼성전자도 지난 2월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언팩 행사에서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착용한 BTS 멤버 뷔의 모습이 공개돼 주목을 받았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임세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