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K키드키즈 ISMS 인증 / EK

교육전문기업 EK(주) 키드키즈(회장 이희주)가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 인증을 3년 연속 획득했다.

ISMS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부)가 지정한 국가공인 인증기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해킹 등 각종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정보보호 관리체계가 우수한 기관·기업에 부여하는 인증제도다.

키드키즈는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ISMS 인증을 받았다. 이후 3년 연속 인증을 유지하며, 강력한 외부 공격 방어 솔루션 등 정보기술(IT) 시스템을 고도화함으로써 개인정보 보호와 서비스 편의성을 강화시켜 왔다.

키드키즈 IT개발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온라인 업무가 증가함에 따라 웹 사이트의 편의성 및 안전성이 더욱 중요해졌다”며, “키드키즈는 과기부가 인증한 정보보호 선도기업으로써 앞으로도 회원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키드키즈는 ISMS 인증 획득과 더불어 주기적인 점검과 시스템 안정화를 통해 웹 사이트의 보안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안전 결제 시스템도 구비하는 등 원에서 필요한 행정서류를 투명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