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의 브랜드 온,오프라인 마케팅 봇물
긴 연휴가 끝나자마자 곧 다가올 입학과 신학기에 초점을 둔 유통업계의 마케팅이 발빠르게 진행중이다.
신학기 맞이 문구용품 마케팅
국내 최대 문구업체 '모나미'는 12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교포문고 영등포점과 광화문점에서 시작해 지난 달 11일에 출시한 신제품 '153 아이디 샤프' 출시 기념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나미는 이 기간 동안 153 시리즈로 출시한 볼펜과 샤프, 네오(NEO)와 리스펙트(RESPECT)를 구입하면 특별한 메시지를 기입할 수 있는 각인서비스와 153 컨셉트 노트를 제공한다. 지점별 행사기간은 모나미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www.facebook.com/monami1963)
백화점도 발벗고 마케팅 봇물
'현대백화점'은 오는 14일까지 압구정본점을 포함한 15개 점포와 2개의 아울렛 점포에서 신학기 맞이 특별 할인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입학,졸업시즌을 맞아 남녀 영캐쥬얼 브랜드와 잡화, 아동복 브랜드 등 160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점포별로 상이하지만 구매금액별 사은품과 백화점상품권을 추가 증정하기도 한다.
'각종 전자제품 할인으로 구매 최적기 찾아와...'
KT가 입학,졸업시즌을 맞아 내달 1일까지 '애플워치' 할인판매에 돌입한다. 11일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KT 공식 쇼핑몰 '올레샵'과 '액세서리샵'에서 진행된다. 애플워치 스포츠형은 10%, 일반형은 12% 할인받은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올레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면 최대 13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말까지 온라인쇼핑몰과 전국 매장에서 대규모 '신학기 IT대전'을 연다. 입학과 졸업시즌에 가장 인기있는 전자제품인 태블릿PC, 노트북 외에 다양한 액세서리제품까지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