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2.5 토 06: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일동제약, '아로나민' 브랜드 마케팅으로 소비자 이목 집중'4년 연속 판매 1위' 달성할 수 있을지 기대감 증가

꾸준히 훌륭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는 일동제약의 아로나민이 화제다. 특히 지난 3월, 일동제약은 ‘아로나민 골드’의 새로운 TV광고를 소개하며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로나민 골드 TV광고 / 일동제약

아로나민은 체력저하, 피로, 신경관절통, 어깨결림 등에 효과가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비타민 B군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활성형 비타민으로, 비타민 B군의 체내 흡수 및 지속시간이 타 제품보다 훌륭하다. 그동안 일관성 있는 키 메시지 ‘드신 날과 안 드신 날의 차이, 경험해보세요’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왔다.

아로나민 시리즈 2019 코틀러 어워드 수상 / 일동제약

특히 작년 4월 일동제약은 아로나민의 브랜드 마케팅을 인정받아 ‘2019 코틀러 어워드, 마케팅 엑설런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학술적 근거를 토대로 제품 속성과 차별화 포인트를 부각하는 학술 마케팅과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 결과, 지난해에는 역대 최대 매출액인 781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는 전해 대비 5.4% 상승한 수준으로, 3년 연속 일반의약품 판매 1위 브랜드의 타이틀을 사수했다.

점점 치열해져가는 비타민제 시장의 경쟁상황 속에서 아로나민 시리즈가 ‘4년 연속 판매 1위’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정윤서 기자  yunseojung11@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동제약#아로나민#아로나민골드#코틀러#코틀러어워드 2019

정윤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