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6.7 일 08: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CJ제일제당, 프리미엄 HMR 전략 강화…"비비고 죽 출시"

비비고 프리미엄 죽(CJ제일제당 제공)© 뉴스1

CJ제일제당은 고급 재료를 사용해 맛과 품질을 높인 비비고 죽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Δ불낙죽 Δ삼선해물죽 Δ낙지김치죽 세 종류다. 불낙죽에 들어가는 소불고기는 고기를 숯에 구운 듯한 연기 향과 맛이 특징이다. 삼선해물죽에 있는 가리비 관자는 특수 보존 기술로 살균 열처리 후에도 외관과 식감을 그대로 유지한다. 채소는 저온 전처리 기술이 적용돼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다.

CJ제일제당은 신선도를 높인 최고급 재료를 사용했다. 나트륨 함량을 낮춰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건강한 맛을 냈다. 고명도 기존 제품 대비 2배 이상 늘었다. 가격은 죽 전문점 메뉴의 절반 수준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전문점 수준 맛과 품질에 가성비까지 갖춘 프리미엄 죽으로 5000억원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며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죽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유기수저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새로이 선보이는 비비고 죽 전문점' 기획전은 CJ더마켓에서 오는 22일부터 6월11일까지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임세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