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5.30 토 08: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서비스
교육전문기업 EK(주) 키드키즈, SNS 마케팅도 1위

디지털고객만족도 유아교육텐츠부문 1위 / EK키드키즈

국내 최대 유아교육콘텐츠와 회원수를 보유하며, 유아부터 노인까지 전 세대 교육문화를 이끄는 기업 EK(주) 키드키즈(회장 이희주)가 이번에는 SNS 마케팅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0 제8회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조사에서 유아교육콘텐츠부문 1위에 선정된 것이다.

디지털고객만족도조사는 SNS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 진정으로 소통하는 기업을 발굴한다. 평가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활동성, 충성도, 쌍방향성, 공감성, 확산성 등을 양적·질적 측면으로 측정한다.

올해에는 86개 산업군에서 328개 기업 및 기관을 조사했으며, EK(주) 키드키즈는 동일 산업군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였다.

키드키즈 관계자는 “대표 사이트뿐 아니라 다양한 SNS 공간에서 고객과 지속적으로 교류하며 의견을 반영하는 등 소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해왔다.”며, “1위 선정 기업에 걸맞게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며, 최고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EK(주) 키드키즈는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업계 최초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등 여려 차례 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1위 교육전문기업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중심으로 블로그, 페이스북 등 주요 SNS 채널을 활용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문지준 기자  mgj6767@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지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