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에서 완판 기록하기도

안국건강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인생뷰티 시네트롤 V7’이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인기다. 인생뷰티 시네트롤 V7에는 국내 최초 100% 지중해 과일성분이 함유되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인생뷰티 시네트롤 V7 모델 엄지원 / 안국건강 홈페이지

소비자들에게 생소할 수도 있는 이름인 ‘시네트롤’은 이미 유럽에서는 유명한 다이어트 최신소재다. 시네트롤은 프랑스에서 개발한 유럽 특허 다이어트 신소재로, 자몽, 오렌지, 과라나를 농축한 자몽추출물 복합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식품의약안전처에서도 인정을 받은 상태다. 특히 시네트롤의 핵심 성분인 자몽은 쓴맛을 내는 성분인 ‘나린진’에 항상화, 항균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에너지 소비 촉진을 활성화 해 지방을 연소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인체 시험을 거친 결과, 체중감소, 허리둘레 감소, 엉덩이 둘레 감소 등 다이어트에 눈에 띄는 효과를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인생뷰티 시네트롤 V7은 성분을 총 25시간 동안 추출하여 자몽 원물 대비 2,500%나 농축한 시네트롤 원료 중 최고 농축라인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시 활력 에너지를 위한 비타민 7종도 함께 함유하고 있다.

지난 3월 처음 선보인 ‘인생뷰티 시네트롤 V7’의 인기는 출시 이후부터 계속해서 뜨겁다. 이미 블로그에는 수많은 후기들이 올라와 있고, 지난 3월 15일에는 롯데 홈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화제의 다이어트 아이템 ‘인생뷰티 시네트롤 V7’은 안국 건강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 홈쇼핑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