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협회가 진행하고 소비자평가에서 조사한 전국 온라인 컨슈머 패널 1,500명을 대상으로 2020년 4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된 평가조사에서 ㈜펀샤인이 운영하고 있는 ‘옵타움(OPTATUM)’ 브랜드가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에 선정이 되었다.

옵타움(OPTATUM)은 올해 핸드크림 부문 조사에서 온라인 컨슈머 패널 1,500명의 선택을 받게 되어 국내 유명 브랜드들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했다.

럭셔리 빈티지 브랜드 옵타움(OPTATUM)은 국내 최초 탄생향기를 이용하여 향을 선택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자체 개발된 프로그램을 접목했다. 성향분석을 통해서 고객에게 맞는 향을 찾아주는 1:1 맞춤향기 서비스를 세계 최초로 도입한 브랜드이다.

옵타움(OPTATUM) 대표 제품으로는 디퓨저, 섬유향수, 퍼퓸 핸드크림, 차량용 방향제, 천연비누가 있으며, 2020년 상반기에는 퍼퓸 바디로션과 퍼퓸 클린미스트가 신제품으로 출시되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옵타움(OPTATUM)의 설성문 대표는 “고객들이 직접 평가하고 선정해준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에 유명 브랜드들과 함께 당당히 선정되어서 대단히 기쁩니다. 옵타움은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가치가 있는 제품만 만들자.' 라는 브랜드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업종이지만 꿋꿋이 달려온 결과 오늘과 같은 결과를 이룰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에 계속해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앞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 개척을 위해서 계속해서 달리고 있는 옵타움(OPTATUM)의 향후 행보가 기대된다.

어드버토리얼로 작성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