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보기 다음 기사보기 제4기 디지털마케팅CEO 최고경영자과정 재개돼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재위치 No.1브랜드 제4기 디지털마케팅CEO 최고경영자과정 재개돼 기자명 이유림 기자 입력 2020.05.11 22:50 수정 2020.05.12 07:07 인쇄하기 복사하기 본문 글씨 줄이기 본문 글씨 키우기 제4기 디지털마케팅CEO 최고경영자과정 두 번째 교육 성공적으로 끝나 인기키워드 #디지털마케팅CEO 최고경영자과정 이유림 기자 komedi99@korea.ac.kr 기자의 다른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많이 본 뉴스 소비자의 행동을 유도하라, 넛지마케팅 카카오 '미니 이모티콘' 출시와 동시에 열풍...MZ세대 저격한 '채꾸'와 뉴트로 마케팅 화제의 '스탠리' 인기 시작이었던 SNS...기업에서는 SNS을 어떻게 활용할까? 세포라도 넘지 못한 K뷰티... 올리브영의 H&B 시장 독주 비결은? 알리익스프레스,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점유율 뺏기에 들어가다? 반려동물 마케팅 활발…펫펨족 사로잡는다 K-pop은 지금 '이지 리스닝(Easy Listening)'시대!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출시, 한국인들의 이모티콘 사랑은 어디까지?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국내 타이어 스포츠 마케팅 최고의 혜택, 최상의 서비스, VIP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마케팅 낙후된 지역··· 해결법은 로컬과 비즈니스의 만남! “이게 진짜야?"… 포켓몬GO가 아닌 마케팅에도 사용되는 증강현실 기술
많이 본 뉴스 소비자의 행동을 유도하라, 넛지마케팅 카카오 '미니 이모티콘' 출시와 동시에 열풍...MZ세대 저격한 '채꾸'와 뉴트로 마케팅 화제의 '스탠리' 인기 시작이었던 SNS...기업에서는 SNS을 어떻게 활용할까? 세포라도 넘지 못한 K뷰티... 올리브영의 H&B 시장 독주 비결은? 알리익스프레스,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점유율 뺏기에 들어가다? 반려동물 마케팅 활발…펫펨족 사로잡는다 K-pop은 지금 '이지 리스닝(Easy Listening)'시대!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출시, 한국인들의 이모티콘 사랑은 어디까지?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국내 타이어 스포츠 마케팅 최고의 혜택, 최상의 서비스, VIP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마케팅 낙후된 지역··· 해결법은 로컬과 비즈니스의 만남! “이게 진짜야?"… 포켓몬GO가 아닌 마케팅에도 사용되는 증강현실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