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는 ‘제11기 Digital 유통혁명 CEO과정’이 28일 오전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막이 올랐다. 본 과정은 대한민국 최고의 유통마케팅 전문 교육 과정으로서, 그동안 많은 수료생을 배출한 바 있다.

28일 개최된 ‘제11기 Digital 유통혁명 CEO과정’ 입학식

이날 일정은 입학식과 오리엔테이션, 강연의 순서로 이루어졌다. 입학식에서는 한국마케팅협회 김승엽 부회장의 환영사와 ‘Digital 유통혁명 CEO과정’ 총원우회 정창교 회장의 축사가 훈훈함을 더했다.

곧바로 이어진 강연은 에이블랩 이라경 대표가 ‘이기는 브랜드 전략’이라는 주제로 진행했다. 이 대표는 이날 강연에서 브랜드와 브랜딩의 전반에 대하여 소개했다. 브랜드 전략의 핵심으로 컨셉을 짚어내며, 브랜드를 관리하는 데 있어 브랜드 로열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브랜드의 위기 관리 사례를 제시하며 위기에 대처하는 방안에는 무엇이 있는지에 대해 설명했다.

자사의 고민 해결 뿐 아니라 원우들 간의 친교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본 과정은 4월 28일부터 7월 21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7시에서 9시 30분까지 조찬 강연의 형태로 진행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