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저녁 8시 40분부터 65분 간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 방송
뛰어난 건조력과 항균력으로 여름철 주방 위생 관리 도와줄 키친 아이템
컵 및 수저 받침으로 사용 가능한 스칸맘 미니 사이즈 첫 선

  스웨덴 행주 브랜드 ‘스칸맘(Scan Mom)’이 덥고 습한 날씨로 세균 번식이 쉬워지는 여름철을 앞두고 청결한 주방 관리에 관심이 많은 주부들을 위해 4일(목) 저녁 8시 40분부터 65분 간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 방송을 진행한다.

스칸맘은 스웨덴 대부분의 가정에서 사용하는 천연 소재 행주로 지난 1월, 3월, 4월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여 매 회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을 만큼 대표적인 키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스웨덴 행주 ‘스칸맘’은 북유럽의 친환경 산림 인증을 받은 숲에서 자란 가문비나무와 소나무에서 추출한 식물성 섬유인 셀룰로스 소재로 만들어진 친환경 제품으로 흡습성이 우수하고 조직이 튼튼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항균 인증을 받아 행주 내의 세균이 증식하는 것을 억제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형광증백제와 같은 화학 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스칸맘은 이번 방송을 위해 여름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새롭게 구성했을 뿐만 아니라, 컵 받침, 수저 받침, 아이용 거즈로도 사용할 수 있는 스칸맘 미니 사이즈를 처음 공개해 더욱 기대된다. 또한 ‘1+1’의 더블 세트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칸맘 정품 3장을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스칸맘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만 3회 연속 완판을 기록하고 있을 만큼 연령층 구분 없이 주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항균, 흡습, 건조 등 행주로서의 기능까지 탁월한 스칸맘은 여름철에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이번 방송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스칸맘을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