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돌침대 1위 브랜드 ‘장수돌침대’가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10일부터 5월 31일까지 ‘2020 가족사랑 대축제’를 진행한다.

장수돌침대에서 진행하는 2020 가족사랑 대축제

지난 3월 면역력을 향상 시키기 위한 ‘체온상승 UP’ 이벤트를 진행했던 장수돌침대가 이번에는 ‘가족건강 UP’이라는 타이틀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168만원의 특가 제품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돌소파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 신제품 711Q L타입

장수온돌 203Q L타입

이번 이벤트 상품에는 2020 S/S 시즌을 공략해 새로 출시된 신제품 '711Q L타입'도 포함되어 있다. 돌침대에 LED 조명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분위기 있는 침실을 만들 수 있다. 100만원 대 돌침대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다.

◈ 코모레토 L타입

돌페로DX L타입

또 다른 100만원 대 제품으로는 코모레토 L타입이 준비되어 있다. 싱글침대와 같은 크기의 제품으로, 부담 없이 거실이나 방에 둘 수 있다. 특히 ㄷ자 모양의 원목테이블이 같이 구성되어 있어 탁자를 따로 살 필요가 없다.

◈ 돌페로DX L타입

돌페로DX L타입

돌페로DX L타입은 아파트에서 온돌을 체험할 수 있는 장수돌소파의 인기 상품이다. 기존의 돌소파 제품보다 150mm 높게 디자인 되어 침대 매트릭스과 높이가 비슷하다. 앉았다 일어나기 수월하여 데일리 소파베드의 기능을 강조했다. 더불어 작은 공간에도 딱 맞는 사이즈로 1인 가구부터 부모님 선물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 좋다.

금액대별 특별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구매 고객 전부에게는 돌침대 전용 미끄럼방지 패드를,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장수헬스케어 굿모닝 건강 베개를,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목 어깨 안마기 또는 3D 에어매쉬패드 중 하나를 증정한다. 사은품 증정 행사는 지점 별 선착순 증정으로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될 수 있으며 금액대별 사은품의 중복 증정은 불가능하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