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2.1 화 20: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서비스
빙그레의 새로운 시장 진출, '산토리니' 출시빙그레의 신제품 탄산수 산토리니

빙그레 신제품 산토리니 / 빙그레 홈페이지

빙그레가 탄산수 '산토리니' 출시를 통해 탄산수 시장에 도전한다. 산토리니라는 제품명은 경관이 뛰어난 그리스의 섬 산토리니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깨끗하고 시원한 탄산수의 맛을 강조하기 위해 채택되었다. 산토리니는 강한탄산과 더 향긋한 과일향이 특징이다. 플레인, 자몽, 레몬, 라임의 4가지 맛이 출시되었으며, 강한 탄산을 통해 상쾌함을 줌과 동시에 깔끔한 뒷맛으로 부드러운 목넘김을 구현했다.

빙그레는 국내 탄산수 시장이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여 출사표를 던졌다. 국내 탄산수 시장은 약 천억원 규모로 추정된다.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제품의 인지도를 높인 후 소매점, 편의점, 대형마트 등으로 판매 채널을 늘릴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산토리니는 빙그레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탄산수 제품으로 따옴, 아카페라 등 빙그레의 음료 카테고리 비중을 넓힐 것으로 기대된다"며 "출시 초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 인지도를 제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솔지 기자  solji9557@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산토리니#빙그레#신제품

최솔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