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샷 프로 엔진내시경 서비스로 체험마케팅을 진행하는 불스원

불스원샷 프로 엔진내시경 서비스 페이지 상단 이미지 / 불스원 공식 홈페이지

불스원이 2020년 ‘불스원샷 프로 엔진내시경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불스원샷 프로’로 깨끗해진 엔진 내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불스원샷 프로는 엔진세정 및 산화방지, 수분제거 효과까지 겸비한 불스원의 제품이다. 불스원은 태양광, 풍력, 해양 에너지, 바이오 에너지 등 녹색 산업 분야에 대해 정부가 엄격한 심사를 거쳐 친환경 기술로 인증하는 제도인 녹색 기술 인증을 받았으며, 해외 여러 나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TUV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불스원은 2001년 창립 이래 엔진케어, 에어케어, 글래스 케어, 서피스 케어 등 차량 관리 전반에 필요한 100여 종 이상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불스원샷 프로’는 엔진 때 제거와 엔진 보호로 유명하다. 엔진으로 구동되는 모든 자동차는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엔진 때가 생성된다. 이러한 엔진 때는 엔진의 성능을 떨어뜨리고, 고장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불스원샷 프로의 첨단 Hi-tech 원료는 엔진 내부 연료분산장치, 공기 유입 밸브, 연소실 등에 쌓여 엔진의 성능과 수명을 저하시키는 엔진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엔진을 보호한다. 또한, 불스원샷 프로는 불스원샷 라인 중 유일하게 수분 제거 효과가 있어, 마찰저감제와 윤활성 향상제로부터 엔진을 더욱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불스원샷 프로 엔진내시경 서비스 참여 방법 / 불스원 공식 홈페이지

불스원샷 프로의 제품 효과를 직접 느껴보고 싶다면, 우선 프로모션 대상 정비소를 방문하여 상담을 받은 후 엔진 상태를 엔진내시경으로 촬영해 확인하면 된다. 이후 불스원샷 프로를 구입 및 주입한 후, 1,000km이상 도로주행이 끝난 뒤 정비소를 재방문하여 엔진내시경으로 엔진 상태를 재촬영하면 해당 제품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시 불스원샷 프로 1병을 무료 제공하며, 고급 디퓨저도 증정한다.

소비자들은 이번 ‘불스원샷 프로 엔진 내시경 서비스’ 프로모션에 참여하여 엔진 때가 제거되는 불스원샷 프로의 제품 효과를 눈으로 확인 가능하다. 제품 효과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체험마케팅을 통해 불스원은 불스원샷 프로의 엔진 때 제거 효과 입증과 매출 상승 효과를 기대 중이다. ‘불스원샷 프로 엔진 내시경 서비스’ 프로모션은 2020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