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인테리어부문 1위 수상
- 한샘 공식 블로그,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SNS우수기업 수상

 

출처 : 한샘 페이스북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2020 제8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소비자조사부문 2020 디지털고객만족도(HTHI)에서 인테리어 부문 1위를 수상하고, SNS 우수기업 블로그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12년 제정되어 올해 8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소비자 조사와 산업계와 학계의 전문가 심사를 토대로 매년 마케팅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한다.

 

디지털고객만족도 약자인 HTHI는 ‘Heart To Heart Index’로 SNS 마케팅 경쟁력을 평가하는 모델이다. 기업들의 SNS 활동에서 소비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의 커뮤니케이션 정도를 양적 지표와 질적 지표를 통해 선정하게 되는데, 이는 SNS 플랫폼에서 고객과 꾸준하게 소통하고 있는 브랜드,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널리 알리는 데에 그 목적이 있다.

 

한샘은 인테리어 업계 부문에서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1위를 차지했다. 한샘은 블로그를 중심으로 인스타그램, 네이버포스트, 페이스북, 유튜브를 주요 SNS 채널로 활용하며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추가로 블로그 부문 SNS 우수기업에 2년 연속 수상한 한샘 공식 블로그는 자사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리모델링 시공사례 , 인테리어 팁 등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하며 3만 4천여명의 이웃과 소통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외에 한샘 유튜브는 구독자 4만여명, 인스타 팔로우 7만여명, 포스트 팔로우 5만여명 , 페이스북 팔로우 4만여명으로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다양하게 확보 하고 있다.

 

한샘 관계자는 “앞으로도 한샘은 차별화 된 콘텐츠 개발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 진정으로 소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어드버토리얼로 작성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