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7.7 화 04: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서비스
EK(주) 키드키즈, 유치원 개학 연기에 온라인 학습자료 무료 배포

EK 온라인가정학습 / EK키드키즈

교육전문기업 EK(주) 키드키즈(회장 이희주)가 ‘온라인 학습자료’를 무료로 배포한다.

이번 서비스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전국 어린이집과 유치원의 개학이 잠정 연기된 것에 대비하여 영유아의 교육 공백을 최소화하고자 마련되었다. 초중고교는 온라인 수업 시스템과 프로그램이 점차 준비되고 있지만, 유아교육계에서는 온라인 수업 도입이 쉽지 않은 상황이다. 이에 키드키즈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정에서 부모가 쉽게 아이들과 놀이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학습자료를 제공한다.

키드키즈 온라인 학습자료는 누리과정에 준한 교육 콘텐츠와 가정에서 할 수 있는 놀이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놀이할 수 있는 동화, 동요, 만들기 등의 다양한 동영상과 활동방법이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된다.

유아교육기관에서는 공유하기 기능을 통해, 학부모에게 모바일로 간편하게 전송할 수 있다.

키드키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영유아 교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학부모와 교사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아이들이 가정에서라도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키드키즈는 양질의 교육콘텐츠를 연구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키드키즈 온라인 가정학습자료는 학부모가 유아교육기관에 요청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키드키즈는 코로나19 극복캠페인 ‘힘내라, 유아교사! 힘내라, 대한민국!’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회원에게 영유아 안전교육 자료와 보육교직원 필수교육을 무료로 제공한다.

정길선 기자  gilseon.88@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