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글바글'이용 화면 / EK키드키즈

어린이집·유치원 개원이 잠정 연기되며 가정 돌봄 기간이 장기화됨에 따라 부모들의 육아 고충이 점점 커지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의 이용률이 증가하고 있다.

영유아 홈스쿨링 사이트 와글바글(대표 이희주)에서는 놀이·교육 콘텐츠를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영유아 교육에 대한 부담이 홈스쿨링에 대한 수요로 이어지고 있어, 와글바글 또한 부모들의 관심과 이용률이 증가하고 있다.

와글바글은 연령·수준별 놀이 활동과 각종 동요, 동화, 요리교실, 영어·한글·한자 학습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가정에서도 쉽게 영유아의 놀이와 학습을 이끌 수 있게 도와준다.

와글바글 관계자는 “부모들의 부담은 물론 영유아의 교육 공백을 최소화하고자 한다”며 “와글바글은 가정에서도 유익하고 재미있는 놀이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와글바글은 유아교육기관에서 교사들이 매일 수업에 활용하는 키드키즈의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된 홈스쿨링 전문 사이트이다. 표준보육과정과 누리과정에 준한 학습법을 제공하며, 학습용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교육 콘텐츠로 구성되어 가정에서도 유아교육기관과 연계된 활동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